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부산 맛집] 송정면가

by zoy_ 2023. 8. 28.
반응형

무려 올 초에 갔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부지런해!

 

청사포 - 송정 까지 해변열차를 타고 내렸음

우리는 송정면가로 고고!

겨울이라고 난 시원한 밀면이 먹고 싶댱

여기 나와있는 밀면 맛있게 먹는 법으로 먹으십시오 ㅋㅋㅋ

역시 방법이라는건 괜히 권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좋았던 점은 물, 비빔 구분없이 먹을 수 있었음

온육수가 진짜 맛있음 ㅠㅠ

우린 겨울에 가서 온육수로 일단 몸을 뜨끈하게 녹이는데 너무 맛있었어서 밀면 나오기 전에 한 2잔씩 때려마셨음

시원한 밀면 냉육수를 붓고 좀 먹다가

앞접시에 면 덜어서 양념장과 같이 먹으니까 존맛탱 

이것은 보통

이것은 곱빼기

곱빼기는 말 그대로 면이 두덩잌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정직하게 곱빼기로 나올줄이야!

이것은 만두

만두도 꽤 맛있었음

굳이 굳이 찾아갈 맛집까진 아니지만 난 괜찮았음 추천!

 

다시 송정 - 미포까지 가는 해변열차를 타는데,, 대기 줄이... 

와,,, 사람 너무 많아서 열차 4대 정도 보내고 나서야 탔음 ㅠㅠㅠ

그마저도 앉지 못하고 탔슴당!! 기다리는 것보다 타서 가는게 나아서 그냥 탔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