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샌프란시스코 맛집] Tad's Steakhouse

by zoy_ 2023. 8. 3.
반응형

오늘 디너는 맛난거!

각자 서치하고 둘다 겹치는게 있었는데 고기 먹자고 하여 통일한 스테이꾸 🍖

캐쥬얼한 내부

차분히 입구에서 주문서를 보고

뭘 주문할지 의논중.. 

아주 신중한 타이밍임 ㅋㅋㅋㅋㅋㅋ

주문하면 결제와 동시에 이렇게 진동벨을 줌.

패스트푸드처럼 진동벨이 울리면 가지러 가는 시스템인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에게도 직접 서빙을 해주었음.

약간 애매한 시간대라 그런지,,, 왜일까요? 우린 그러나 팁을 지불하지 않았..! 

우린 일단 맥주부터 마시고 갈게요~

역시나 ID검사는 패스,

IPA 네바다 주문함. 크으~ 알콜이 느껴지는 맛 ㅋㅋㅋㅋ

그녀는 예술작품 중이십니다.

Tad's Wings (12개)

스파이시가 있다고 해서 하프 & 하프로 주문함

한국 치킨이 맛있어서 그런가 어딜가나 존맛탱 느낌은 들지 않음. 그냥 무난한 맛.

Tad's Famous Steak - 미디엄

우린 가니쉬를 매쉬드포테토랑 라이스로 교체함.

그릴드 어니언이랑 머쉬룸은 추가하였음.

머쉬룸 짬, 양파 개 맛있음 ㅠㅠ 그릴드 양파는 진짜 넘 좋아.

매쉬드포테토 쏘쏘, 밥 나쁘지 않음

고기 미디엄 존맛탱임 👍

치킨 양이 너무 많아서 우린 투고박스에 야무지게 포장해서 옴 

팁이 선택이 아닌 옵션사항이기 때문에 나갈때 그릇을 깨끗하게 정리해주고 가는 센스!

맥주2잔 $17.98

스테이크 $27.99

스테이크 엑스트라 추가 $2.99

윙 $24.99

택스 포함해서 $83 넘게 나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