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캘리코광산] 카우보이가 있는 그 곳

by zoy_ 2016. 11. 12.
반응형

캘리코광산.

1881년 개척자들의 발견 이후 근처에 있는 광산을 캐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렸지만, 1907년 채취가 끝나고 버려진 유령도시이다.

지금은 군립공원으로 지정되어서 많은 관광객들만 방문한다.





뒤로 보이는 분은 카우보이+_+

옛날 서부영화보면 진짜 카우보이들이 저렇게 옷입고 말달리는 것을 많이 봤는데

말은 없었지만, 신기했다!!

총도 들고 있는데 진짜 총이라고 했다. 총도 진짜 서부영화에서 봤던 총이다.




입구에서 씬나씬나

















각 건물마다 기프트샵도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었다.

내가 갔을때는 금을 진짜 캐는 ㅋㅋㅋㅋㅋㅋㅋ그 티비로 보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 아가들 엄청 몰려서 물에다가 뜰채로 금 캘라고 열심히 흐르는 물에 씻고 있었다.

아가들 체험하기에 정말 좋은 거 같다.

한시간 정도면 충분히 둘러 볼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