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샌프란시스코 공항]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공항 우버 탑승 방법

by zoy_ 2023. 8. 22.
반응형

웰컴 투 샌프란시스코
여기도 마찬가지로 탑승구, 출구 구분 없이 오로지 1개임
내리면 짐을 찾고~~

이쪽으로 나가면 흡연실 있음 (컨베이어벨트 1번 근처 끝 게이트)

이제 우린 우버를 타러 갑시다
우버도 있고 리프트도 있음
사인을 따라서 고고고

엘베타고 5층

도착하면 이러한 장소가 나오는데 사람 엄청 많음
 
이때 당시에는
우버는 앱이 이미 깔려 있었고 리프트는 안 깔려 있어서 패스

가격 보세여...
분명 집에서 가상으로 돌려볼때는 공항 - 호텔까지 $40 내외였는데
우리가 도착하는 시간대에 검색을 안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새벽 1시 쯤 도착하였음.
세상에 $80이 넘고요?????
차라리 한인 픽업을 신청하는게 좋았을 듯..ㅠㅠ

이렇게 레벨5, 존 몇을 선택할 수 있었음
우린 D에 있어서 그냥 D 선택함.

나는 새벽에 잡아서 그런가 생각보다 빨리 잡히긴 했음
 
 
우버와 리프트를 비교해 봤는데 가격대 그냥 비슷비슷함
그래서 리프트도 깔아서 동시에 검색해보고 가격대 괜찮은 곳으로 캐치하였음
호텔 - 공항 루트는 리프트가 한 $4 정도 저렴해서 리프트로 겟겟겟!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우버 타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