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LA 호텔] 코리아타운 Rotex western inn

by zoy_ 2023. 8. 18.
반응형

원래는 코리아타운 내 있는 옛날에 가봤던 JJ호텔로 예약했는데
리노베이션 한다고 해서 강제 취소 당함! 하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부랴부랴 새로 예약한 호텔.
그나마 대도로변이고 식당들 가깝고 H마트 있어서 여기로 예약했음.
좋은 선택인지는....ㅋㅋㅋ 잘 모르겠음

로비로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얼음이랑 커피머신 있음.
커피는 유료, 얼음은 무료

디파짓은 $200
이 호텔 역시 체크아웃과 동시에 디파짓 펜딩 캔슬해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낯선동네에서 불친절을 제대로 느낌 핳하ㅏ핳
체크인하는데 뭔말하는지 못알아듣겠고 다시 되물었더니 대답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이런 서비스 자체를 처음 받아보았음.
저 세상 불친절이였음.
리뷰 보았을때 좀 불친절해도 츤데레라고 했는데, 그냥 요청 자체를 하기 싫음.
하지만 다른 분들은 좋으셨겠죠..? 딱히 도움을 요청한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살면서 이런 키 처음 받아봐요.... ㅋㅋㅋㅋㅋㅋ
이걸 문에 꽂은 상태로 돌려야 열림.

와,,, 응답하라 1988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천장이 낮음

좀 삐걱 거리는 의자지만 의자로써 최선을 다했음!

냉장고가 다른 호텔에 비해 커서 좋았음
물을 짱짱 큰거 살 수 있었고 늘 항상 쏘주로 가득 채웠지 ㅋㅋㅋㅋㅋㅋ

어메니티도 있음.

드라이기 당연 있구여.

메이크업룸 해주시면 우리 터보를 맨날 저렇게 ㅋㅋㅋㅋ
왜 다들 터보한테 안대를 씌워주는건지 ㅋㅋㅋㅋㅋㅋ 터보는 언니대신 꿈나라 가거랑 😴

바로 맞은편에 H마트가 떡하니!

객관적으로 써보는 리뷰
장점
- 저렴하다 (어쩌면 당연함 2성급)
- 코리아 타운 대도로변에 있어서 생각보다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음 (북창동 본점 갔을때는 밤에 뭔가 무서웠음)
- H마트 가까움
- 맛집들 근처에 많이 있음
- 밤이 찾아오면 가드님 오심
- 한국말 통함
 
단점
- 아저씨 저세상 불친절
- 당연히 노후 됐고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음
- 에어컨 시설이 구닥이여서 에어컨 근처에서 자는 사람은 끊임없는 기침을 함. 그렇다고 끌 수도 없구여? 넘 덥다구..
 
 
개인적인 리뷰 : 
1. 불친절 충격은 쉽게 잊혀지지 않을 예정이며,
2. 노후됐지만 그럼에도 있을건 다 있고,
3. 위치는 최고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