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사찰음식점 '다담'

by zoy_ 2017. 4. 13.
반응형

으르신들이 엄청엄청 좋아하시는 "다담"

터미널에 위치했다.

주차 난이도 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찰음식점이지만 떡갈비를 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 떡갈비가 베스트 메뉴.ㅋㅌㅋㅋㅋㅋㅋㅋㅋ


개인집을 개조한 식당이라 올 좌식.








기본으로 제공되는 차. 호로록~ 맛있다.





밑반찬과 해물파전

밑반찬이 엄청 정갈하고 맛있다.

잡채 두그릇 비웠다 ㅋㅋㅋㅋㅋ

김치인줄 먹었는데 연근. 또르르.

연근 엄청 ♥하시는 군요?


파전 도톰하니!! 속까지 잘 익었다.

짱 맛있음. 강력추천 ㅋㅋㅋㅋ

왠만한 파전집보다 더 맛있다.

양도 혜자스러웡~




들깨파스타.

나는 사실 들깨 안좋아해서 스킵.





떡갈비 정식의 메인 메뉴.

떡갈비 살~짝 매콤하니 개존맛b

전복은 내가 스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내꺼야!!!!!!!!!!!!!!!!




메뉴가 다다다다 맛있다.

여기도 점심에는 예약필수인 장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