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요리와 술, 시청 소호

by zoy_ 2017. 4. 11.
반응형

시청에 있는 소호 XD 고고씽

친구야가 감바스가 먹고 싶다고 합니댜.






병맥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사이즈를 5,000원 받는다.......

큰병은 소맥 3~4잔 정도 나오는데, 요 아이는 2잔도 겨우 나올까 말까 ㅋㅋㅋㅋㅋㅋㅋ


대신에, 술 가져와서 먹어도 된댱.

코르크 차지 : 기본 테이블 2만원, 한병 추가시 1만원.

이 금액이면 양주 정도는 들구 가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




감바스는 존맛!!! 맛있댱. b 

근데 나는 동남아식 감바스가 더 좋아요...♥

요리만 먹기엔 진짜 맛집!


다른 음식들도 엄청 맛있어 보인다.

기본적으로 쉐프님이 요리를 잘하신다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