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영도 맛집] 싱그러운 카페, 신기숲

by zoy_ 2019. 12. 26.
반응형

흰여울점빵 -> 신기숲

여기도 인스타 핫플

언니야가 겁나 서치해서 왔지요~~~ 난 또 어딘지 모르고 ㅋㅋㅋㅋㅋ

이제와서 다시 보니까

여기 노키즈, 노와이파이, 노펫 이였네..?ㅋㅋㅋㅋ

굉장히 현대적인 인테리어

매우 깔끔함! 매우 싱그러움!

대나무가 숲이 너무 시원한 느낌. 여름이면 더욱 좋았을듯

2층은 야외도 있었음. 지금은 겨울이라 클로즈인거 같았지만.

얼죽아라 아아3잔.

맛은 그냥 아아맛 그맛~~ 내가 아는 그맛.

 

우리 여기서 오지게 셀카를!!!

남는건 사진이라는 말에 저도 동의합니다.

제주도에서 한명, 호찌민에서 한명, 서울에서 한명

이렇게 부산에서 다 모였네? ㅋㅋㅋㅋㅋㅋ

우런니 호찌민 돌아가기전에 엄청 맥이기 프로젝트.

오늘 저녁도 바쁘다!! 스테꾸도 먹어야 하고 랍스타도 조져아함!!! 꺆 개바빠아아아아

 

주차장 매우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