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영등포 맛집] 유정상 스시

by zoy_ 2024. 5. 7.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멀지 않고
마침 날도 좋아 초밥이 매우 땡겨
오늘의 점심으로 당첨!

오늘의 초밥으로 주문 - 16,000원

제이콥이 찍은 사진 ㅋㅋㅋㅋ

아래부턴 똥손인 내가 찍은 사진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 못찍는다...

어디선가 배우기론 초밥은 흰살생선 - 붉은생선 순으로 먹으라고 배웠는데... 맞나? ㅋㅋㅋㅋ
아직까지 이렇게 먹고는 있음
나는 우동 주문, 제이콥은 알탕 주문
알탕 맛있다고 함.
초밥도 괜찮았음!


영화 보기전에 앤티앤스에서 프레즐이랑 에이드를 샀는데
세상에.. 에이드에 탄산이 없었음
앤티앤스에서 에이드는 안사먹는걸로 마음 먹었음

영화 다 보고 설빙에서 빙수까지 뿌심 🐷
이 날 하루종일 잘 먹었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