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베이힐 풀빌라] 개인 풀장 & 야외 자쿠지

by zoy_ 2017. 9. 27.
반응형

뜨거운풀 팡팡 나오는 야외 자쿠지에서 입욕제를 풍덩풍덩 풀고,

거품이 사라지지 않아 ㅋㅋㅋㅋ

알갱이가 있는 타입은 입욕제 사용 금지라 합니다!!






물총 4개를 조카한테서 빌려갔는데,

그중 2개만 정상 ㅋㅋㅋㅋㅋㅋㅋ나머진 상태 이상한데,

그 두개를 저분이 다 가져갔다..............ㅋㅋㅋㅋ

물총을 찾아라 미션!!






결국 못찾고.. 절때 양보안하는 못된 뽀** 새퀴.





물총세례 당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튜브를 방패삼아 뿅뿅. 조준사격중.

내 물총은 사정거리 1센치라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총 사수하러 가는 길

조심조심 살금살금~ 뒷걸음으로.





결국 또 처 맞는 중 ^_ㅜ

최후의 발악도 통하지 않는군여. 뽀**새퀴야!!!






쟤 저러고 물속에서 우리 조준사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못됐어 !!!!






심술맞은 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