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닐모리동동

by zoy_ 2017. 9. 29.
반응형

용담 해안도로에 자리잡은지 꽤 오래 된, 레스토랑.

원래 디저트랑 피자가 유명한 곳!

무슨 이벤트가 있는거 같지만 무엇인지 1도 모르고 관심 ㄴㄴ ㅋㅋㅋㅋㅋㅋ






우유부단 카페가 이시돌목장 말구 새로 생겼다고 홍보하는 것인가..?

우유부단 맛있음 +_+ 아이스크림 짱 맛있음!!





원래 이 한라산빙수랑 아포가토가 맛있어서 유명해진 레스토랑.






내부 짱짱 넓음.

캐쥬얼 스타일이다.

주차장 있음.

아이를 위한 하이체어도 있음.





:not(child)




아가 전용





주문은 포테이토 페스카토레 크림 소스 파스타 + 제주 흑돼지 울금 빠에야





포테이토 페스카토레 크림 소스 파스타

면 식감 별로......... 예전에도 별로였는데 여전히 ★로.. 한결같은 맛!

소스는 나쁘지 않음.





제주 흑돼지 울금 빠에야

맛잇음b

채소랑 밥 식감 딱 적당하다.

재료 맛 있어서 좋았음.

버섯꼬치와 같이 있던 목살? 아 최악 ㅋㅋㅋㅋㅋㅋㅋ




서버분들 정말 수동적. 무언가를 요구하지 않으면

손님이 물이 떨어지든 안떨어지든 절때 먼저 체크해주지 않음.


바로 앞에 놀이터도 나름 넓게 있어서 애들 있으면 밥 먹고 소화시키지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