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용담의 꽃 MJ돼지 고깃집!

by zoy_ 2017. 9. 28.
반응형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 미식가 친구가 추천한 맛집!

"기분이 저기압일땐 반드시 고기 앞으로 가라!!"





워후~불판 특이하다 ㅋㅋ

춘천 닭갈비 집에서 이렇게 먹어 보고 오랜만이네요 이런 불판.




허브를 뿌린 땟깔 좋은 오겹살.

갑자기 급 기대감이 두근두근 +_+




우리가 직접 꿉지만, 미식가 친구님은

엄청 잘 꾸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귯귯! 엄청 맛있다.

일단 사이드 찬들 매콤 & 파절이도 매콤.

후추많이 들어간 맛.

맵지만 맛있댱 +_+

그래서 고기도 더 맛있음!!!






서비스로 받은 뒷고기.

중간에 사정이 조금 생겨서 받은 서비스 ㅋㅋ

맛있음 굿굿b






난 사실 찌개는 쏘쏘-

친구님들은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안에 푸짐하게 야채도 많고 두부고 있고 고기도 듬뿍있다.




추가로 시킨 순대.

왕왕 맛있음 +_+

순대가 막창으로 만들었다고 했다.

겉이 더욱 쫄깃쫄깃~

불판위에 꾸워 먹기도 하지만 그냥 먹는것이 더 맛있다고~!!







제주시청에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