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킹콩 부대찌개

by zoy_ 2017. 10. 2.
반응형

해안도로 :D

언제봐도 기분 좋아. 가을에 보니 더 이쁘네.






인원수에 맞게 주문을 하면 라면과 밥 무한리필!

면이 검은콩이랍니다.

근데 뭐가 다른건지 정확히 잘..ㅋㅋㅋㅋ






기본으로 냉국을 같이 주시는데, 냉국 물 조금 넣어야한다.

너무 셔어어어어 ㅜㅜ 빙초산 들어간거 아니죠..?ㅋㅋㅋㅋㅋ

김가루도 옆에 피쳐링 되어 있는 세심한!!






기본 킹콩부대찌개.



보글보글 끓이는 중. 라면을 2개나 넣었다구요~~

맛은 그냥 쏘쏘 ㅋㅋㅋ 나쁘지 않음.

굳이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니라능.

놀부보다는 맛있음. 송탄보다는 ㄴㄴ

송탄 < 킹콩 < 놀부 순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바다가 앞에 바로 보여서 좋았다.





나가사키보다 킹콩이 더 괜츈하다는 평가로 끝!

킹콩에서 칼칼한 맛이 빠진 나가사키.








+ 다시 찾아간 킹콩!

우삼겹 부대찌개가 또 더욱 맛있다는!!!!!!!!!!

앞으론 우삼겹으로 낙찰 탕탕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