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스시우다

by zoy_ 2017. 10. 10.
반응형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

추천메뉴가 모둠초밥세트 / 특초밥세트 / 돈까스세트

우린 모둠초밥세트2, 돈까스세트2









일행분들은 맛있다 했는데, 내 입엔 비렸...던 계란




모듬초밥세트에 나온 초밥.

그냥...............그랬던.

말도 안되는 초밥이 있는건 아니라서 다행.

미니국수도 그냥..............쏘쏘, 멸치 비린내? 조금 많아 남.

다른 일행분들은 다 맛있게 드셨다.

아마 나만 유난유난인듯ㅋㅋㅋㅋㅋ






돈까스세트에 따로 나온 새우초밥과 계란초밥.

차라리 이구성이 좋네.



돈까스세트에 나온 돈까스.

진짜 맛있음!!!!!!!!!!!!

돈까스전문점보다 더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스시집이 돈까스가 더 맛잇을까요?

차라리 지금 세트구성말고 

돈까스 + 초밥2피스 + 밥 조금 + 미소국

이렇게 구성해서 파심이.. 주력상품은 돈까스로 하시고........






모듬초밥세트에 같이 나온 튀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