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독특한 컨셉의 성산회관

by zoy_ 2017. 10. 12.
반응형

성산에서 요즘 핫하다는 소문을 입수하고 바로 찾아갑니다.

주차장 있음. 근데 찾기 힘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린 엄청 멀리 주차하고 걸어갔지요~

입구에 다와서야 주차장이 있다는 것을 알았음...

쌈지길에 있는 "언니네이발관" 스러운 조잡한듯 아닌듯,

요즘 이러한 인테리어가 유행인갑다.

노키즈존까지는 아니지만 아이를 그닥 좋아하지 않은가보다~

아이와 같이 오기엔 ㄴㄴ


입장하자마자 

지금 주문안하면 오래기다리게 된다는 말이

빨리 주문하라고 닥달하게 느껴진다.

그닥 좋지 않은 경험-









전복밥.

맛있음!!ㅋㅋ귯귯

전복도 나름 알차게 박혀있음.

한라산을 연상케하는 플레이팅.

감각적이여요. 짝짝짝!




한치 알리오올리오.

그냥 쏘쏘~ 

면 식감은 딱인데 엄청 짜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먹음. 싹싹 긁어서 다머금ㅋㅋㅋ

난 심각하게 배고팠으니까..^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