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조지아 아쿠아리움] 돌고래쇼의 동화

by zoy_ 2016. 10. 1.
반응형

Georgia Aquarium 방문방문~

입구에서 한컷!


세계에서 제일 크다고 한다.

실제로는 그렇게~~~~~~ 그~~렇게 까지 큰지는 잘 못느낀다.






우리 마더님께서 얼굴 전부 모자이크해달라고 주문을 했다. 예스 마스터~







귀요미 펭귄 ㅜㅜㅜ

어렸을 적 꿈이 펭귄 키우는 거였는데,

쟤네 은근 포악햌ㅋㅋㅋㅋ





저 밑에 사람들이 탄 것 처럼 무빙워크가 쭈욱~~~~

무빙워크 타고 들어가면 온갖 물고기들이 많다.

형형색색 이뽀~






태어나서 처음으로 수족관 돌고래쇼가 멋있다는 걸 느꼈다.

뮤지컬 스타일인데, 영어라서 무슨 말인지는 하나로 못...알아 들은거슨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어공주 테마로 스케일도 엄청 크고 멋있었다!

아이나 어른 전부 동화처럼 빨려 들어가는 매력의 공연이였다 ㅠㅠㅠㅠㅠ 정말 추천추천!


가격은 성인 돌고래쇼 포함해서 $35 정도 였던걸로........?


TIP.돌고래쇼는 인터넷으로 미리 신청해서 그 타임에만 볼 수 있다. 

http://www.georgiaaquarium.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