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자유의 여신상 무료페리] Say "Hello!" 자유의여신상

by zoy_ 2016. 10. 17.
반응형

자유의여신상 페리 탑승하러 가는 길에 만난 월가의 황소!!!

월스트리트의 상징이죠? 볼링그린 근처에 있다.

황소 뒷태의 고환을 만지면 부자가 된다는 속설덕에 인파가.............!

사진찍는 줄인줄 알고 섰는데, 중국인들은 끼어들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ㅡㅡ








- 무튼 난 오늘 자유의여신상 언니 보러 가는게 목표!

내가 탄 페리는 무료 페리이다.

자유의여신상 근처로 한바퀴 돌고 다시 페리 선착장으로 돌아오는 루트.

생각보다 여신상언니 가까이서 보이고 페리 천천히 돌아서 오~래 잘 볼 수 있다.

처음엔 사람들도 전부 배 밖에 있어서 우리도 갑판에 있었지만,

강바람이 너무 쎄서 안으로 IN!






점점 가까워져 가는 자유의여신상 언니~~~~밖으로 나와나와!!!






언니 안녕????

처음봐요! 잘부탁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





배에서 바라보는 맨해튼~ 뭔가 부산 해운대 느낌도 나고?ㅋㅋㅋㅋㅋ










자유의여신상을 보고 911메모리얼 가는 길에 본 교회.

음.............이름은............^^

그냥 관광객들 많이 왔다갔다 하길래 들어갔다.






911 Memorial 도착.

끔찍한 테러의 잔해가 남은 가슴아픈 장소이다.






신나게 가서 그런지 표정은 겁나게 밝네.

굉장히 넓고, 인파가 장난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