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뉴욕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에서 양아치 조심, 또 조심

by zoy_ 2016. 10. 17.
반응형

타임스퀘어의 밤.

삼각존. 이뿌다!!








일단 난 배고프니까 쉑쉑쉑쉑 먹쟈냐!

동부에서 가장 핫한 쉑쉑버거와 밀크쉐이크.

감튀!!!!!!!!!!!!!!꺅 맛있어.

BUT, 인앤아웃이 더 맛있어. 이게 트루얔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강남쉑쉑 못지않은 줄이.......웨이팅........하...

그래도 앉을자리없고, 겨우겨우 자리 나서 ㅋㅋㅋ맛있게 냠냠

테이스트굿!

















우리 뉴욕 너무 추워서 H&M에서 소ㅑ핑~했어요.ㅋㅋㅋㅋㅋㅋ

5월의 뉴욕은 넘나 한국 늦가을 같은 것.

우리끼리 타임스퀘어를 배경으로 사진찍는데.






읭?? 우디 쨘!???

나 넘 놀랬어!!!!!!

깜박이 키고 들어오라곸ㅋㅋㅋㅋㅋㅋㅋ




헐크 쨘!!???????????




버즈쨘!!!???????




요렇게 찍으니까 저시키들이 돈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도둑넘들. 뉴욕 양아치들.

저런씩으로 관광객들 삥뜯는거 알고 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당황황당당황황당!!!









타임스퀘어 빨간계단에서 멍때리고 사진 몇장 박으니 어둠이 깔렸다.






요러케 퍼포먼스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안움직인다!!!!!!옴마 신기해~

원래 따로따로 하시다가 밤되니까 다같이 협동해서 한닼ㅋㅋㅋㅋ

원하시면 저 박스에다가 팁드리면 돼요.





디즈니스토어에서 지인들 선물도 사고~~

양아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