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워싱턴디씨] 박물관이 살아있다.

by zoy_ 2016. 10. 7.
반응형

박물관이 살아있다!!!!!!!!!!

자연사 박물관.

우왕 코끼리 진짜 리얼 레알 혼또 트루 박제이다.




입구컷~

도네이션 입장이기 때문에 입장료는 원하는 만큼 양심껏! 내고 입장하면 된다.








심각하게 볼건 없고.............^^

공룡 뼈! 제일 크게 기억에 남는다.

그때 찍은 사진들이 거의 다 소멸된 상태라.......ㅜㅜ










항공우주박물관.

위치가 가까워서 하루에 묶어서 관람하는것이 일반적이다.

여기 또한 도네이션입장~

요렇게~ 이곳도 영화 "박물관이살아있다."의 배경!

죠으다 죠으다 히히ㅣ힣히ㅣㅎ히 씐나씐나~~~~


뭔가 체험이 되게 잘 되어 있었다.

어린이 위주라서, 견학온 미국 아가들이랑 눈치싸움 한거슨 비밀ㅋㅋㅋㅋㅋㅋ

음..........가장 기억에 남는 체험이라면........

우주에서의 몸무게?ㅎㅎㅎㅎㅎㅎ

엄청 가벼워졌다!!!!!!

BUT, 낚여서 한국 무게 폭로잼.

이과 나오면 모해......^^^^^










국회의사당으로 갑씨다!

읭?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읭?ㅋㅋㅋ

공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사중이네요.

아주 퍼펙한 일정이야.

이런것 미리미리 쳌쳌쳌!안한 내탓이오.




TIP. 워싱턴DC에서의 관광장소는 90%가 내셔널몰에 몰빵 되어 있으니,

최소 4시간은 걸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구두는 버리고 꼭! 편한 운동화로 다니세요.

구두신고 갔다가 발 짜르고 싶었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