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압구정 맛집] 개화옥 런치

by zoy_ 2018. 1. 18.
반응형

제 기능을 못할 것 같은 커트러리. 목 찌를까봐 사실 좀 무서웠음..

드디어!!!!!!

왔다!! 꺄아아아ㅏ아ㅏㅏㅏㅏ

테이의 맛집 & 수요미식회에 나올 정도이니 기대가 얼마나 컸겠어요?


일단 ㄱㄱ

우린 런치에 감.

여자 3명인데 심지어 먹는 욕심 또한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은 정말 푸파임.

근데 생각만큼 많이 먹지는 못함. 내 위는 쓰레기인가..?

벗!! 술은 생각보다 더 머금..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다.


런치 메뉴 :

한우 등심 세트 1인 29,000

한우 불고기 세트 1인 27,000

한우 차돌박이 세트 1인 21,000

보쌈 세트 20,000


그 외 단품메뉴는 모름.

나는 오로지 저 불고기 세트와 보쌈 세트가 먹고싶었기 때문이다!!!

이집은 런치메뉴 1인분씩 주문 불가라고 함..

그래서 우린 3명임에도 불구하고 

불고기세트 2인분 보쌈세트 2인분씩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심이랑 차돌박이까지 먹고싶었음..어쩔뻔했나. 눈앞이 캄캄함.





아 화장실이 지하에 있다.

지하에는 또 다 룸으로 되어있었음. 예약하면 지하로 룸 따로 주나요??






찰옥수수, 고구마, 쌈장과 배추

배추 왜 디게 조금 주지?

우리 4인분 시켰는데?ㅋㅋㅋㅋㅋㅋ






불고기님과 보쌈.

불고기님은 입장하자마자 절반 날아감. 내입으로 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는 크으으으bb 맛있다 맛있어.




보쌈은 별로였음. 왜 인생맛집이라 하는지 1도 공감 못함.

그정도는 아닌데......? 돼지비린내에서 너는 탈락!

얼마나 기대를 했는데 보쌈한테.

보쌈은 영원히 아닌걸루.






런치세트로 주문하니까 된장국수 된장찌개 중에 초이스 가능.

우린 된장찌개와 밥 2, 된장국수 2

인원은 3명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는 조미료가 듬뿍 든 맛있는 맛.

된장국수는 왜 맛있다는 거지..??????

수요미식회에 나올정도였나....?

나는 미식가가 아닌가봐요.

ㅜㅜㅜㅜ 그냥 맛없는 건강한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가려면 전화예약 필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