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파니야그릴푸드

by zoy_ 2018. 6. 11.
반응형

파니야 그릴푸드~!

계속 얘기만 들어서 완전 오고싶었던 곳.

드디어 짝짝짝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어린이용 소고기 파스타.

가겨도 싸고~~~~~~ 매운맛도 없고~~~~~

난 이게 젤 존맛 ㅋㅋㅋㅋㅋㅋ








생삼겹+송화버섯 볶음밥.

이거 맛있음!! 추천추천!!






해물 볶음 파스타.

저 고추 겁나 매움...ㅠ

모르고 먹었다가 입술 퉁퉁 불곸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음.





소고기 볶음 쌀국수.

내가 아는 쌀국수는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말레이시아 음식 같고 그럼.




내가 생각하는 그러한 철판요리전문점이라기 보단

전체적으로 몽골리안 바베큐같으다~~~~~~~~

나 이거 세부에서 몽골리안 그릴 음식점에서 먹어본 맛.

단점이 다들 겁나 느끼함 ㅠㅠㅠ 기름 줄줄

근데 완전 싹싹 다 머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은 항상 배고프잖아요.^_^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당.

근처가 다 관광지인 특성상 5시 이후 꼭 전화하고 방문 하세요!


+ 사장님 넘넘 친절하셔서 재방문 꼭 할게요 ㅠㅠ

관광지 어딜 갈까 고민하는데 급 선로를 정해주신 빛과 소금같은 파니야그릴 사장님.




주차장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