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서문시장 정육식당

by zoy_ 2018. 6. 12.
반응형

서문시장 간단하고 맛있게 즐기는 법!

1. 서문시장 정육점에서 고기를 고른다. (흑돼지/백돼지/한우 있음)

2. 고기를 들구 식당가로 들어가서 앉는다.

3. 맛있게 먹는댱........존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인 기준으로 소고기 차돌 1인분, 등심 2인분, 안심 1인분

이렇게 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한건 차돌 1인분.

암튼 다 사니까 간 서비스로 주셨음 +_+

소는 늘 좋아요. 옳아요. 사랑해요♥





맛있게 꾸워서.

단점이 우리가 꾸워야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엉엉엉어어

이게 젤 슬프지만........ㅠㅠ 그래도 저렴하니까!!!!!!!!!!! 귯~~~~~






입으로 쏙~~~~~~~~~~~~~~~♥





이때 주워들은 꿀팁!

차돌 2~3점 정도를 된장찌개 시켜서 찌개에 투하함.

차돌된장찌개가 됨. 존맛탱....... 이런 배운 사람들bbbb



정육식당이므로 테이블 셋팅비가 따로 있음.

4인기준 만원인가.......? ㅋㅋㅋㅋㅋㅋㅋ치매인가......?

지불하고 1인추가시 3,000원 인가...........?

ㅠㅠㅠㅠ 미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원래 경태식당을 가려고 했지만 사람 풀로 맞은편으로 ㄱㄱ

식당은 다 거기서 거기니깐요!

참고로 식당마다 화장실 따로 있는데 아니라 상가 공용화장실로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