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탑동 추천 브런치 - 위더스 with us.

by zoy_ 2018. 7. 5.
반응형


문구가 내 맘에 쏙- 드네.






마스코트인가. 왕 큰 댕댕이.

나는 무서워서 ㅠㅠ 귀엽긴 하지만...





올드한 실내.






브런치 이용시간 

3월~10월 09:30~16:00

11월~2월 10:00~16:00


음료 교체 불가능. 무조건 아아메 or 뜨아 중에 택 1 ㅠㅠ

다른 음료로 교체할려면 단품으로 시켜서 음료 추가해야하는데

이미 셋트 가격이랑 단품 가격이 천원밖에 차이 안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답정너!!!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하필 이날 감기땜에 커피가 그닥이였는데..





1층서 주문하고 요렇게 받고 2층의 자리로 가서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직접 갖다 주심~~~~~~~~~~ 욜 굿b




결국 커피. ㅇㅇ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커피 그냥 별로 였어!!!!!!!!




풀 브랙 퍼스트

생각보다 괜찮음, 빵 맛있음 ㅋㅋㅋㅋ

호텔 조식같구 좋으다 좋으다.




에그베네딕트

생각보다 별루

내가 아는 그 에그베네딕트랑 전혀 다름요......

너도 앞으로 보진말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식으로 재해석 한건가. 에그가 왜때문에 완숙으로 나와버린건지.

굽기를 미리 요청해야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브랙퍼스트 ㅇㅋ

에그베네딕트 ㄴㄴ

그래도 낮에 올만함!! 아점아점 추천!

(에그베네딕트 빼구)





케이준치킨샌드위치

음료는 포함되지 않은 셋트메뉴.

빵+버터는 진리 아닌가요?

왜 때문에 약맛이 엄청 나게 나는지 ㅠㅠ

요 녀석도 엄청 별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동과 탑동에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