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금관 오리맛집!!

by zoy_ 2018. 7. 4.
반응형

올 좌식입니다~






크으으으응 

한마리 반마리 주문가능.

우린 먹성 좋은 3명이니까 한마리욥!

한마리 = 65,000

구이 + 탕 + 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음.





언능 구워져라 현기증 난다!!!!!!!!!!!!!!!!!!!!!!!!





깔끔, 담백, 고소 맛있음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나 요즘 왜케 맛집만 다녀???????????? 하 정말.

피곤하다 돈쓸일이 너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벌어야지..ㅜ






탕도 맛있지만 

확실히 탕은  내 기준 부산 "낙동강 오리알" 이 최고임,...





밥 요렇게 연잎밥 같이 나옴.

나 연잎밥 원래 안좋아하는데 여긴 좀 괜찮더라?ㅋㅋㅋㅋ

술먹어서 괜찮은건가.



+ 지인님께서 오리주물럭도 맛있다고 함.








직원 언니가 굉장히 유쾌하심!!!

주차공간 앞에 짱짱많음

매주 수요일 정기 휴일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