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모임장소로 괜찮을 "수까락" 정식

by zoy_ 2018. 7. 11.
반응형

우연히 회사 동료의 눈에 포착 된 식당.

고고고고고고!!!!!

정식 1인 13,000원 (2인 이상부터 가능)







요만한 수육 추가시 단돈 5,000원





겁나 깔끔+정갈한 구성임.

가격대가 조금 나가고 맛있어서 그런지

이미 어머님들 사이에는 모임장소로 입소문이 났나보다 ㅋㅋㅋㅋ


음식 다 괜츈함 ㅠㅠㅠㅠ 진짜!!! 

터미널 다담만큼 맛있음!!! 진짜!!!ㅋㅋㅋㅋㅋㅋ






차돌박이 칼국수.





2층엔 이렇게 프리카페도 있음.

뷔페가면 있는 그 머신에 셀프로 커피 내려 먹고요~

얼음도 있고요~~~~~~~~~~~~

완전 괜츈괜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임장소로 안성맞춤!


좌식과 테이블의 조합이므로 편한대로 자리 잡으면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