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함덕 노른자 레스토랑

by zoy_ 2018. 7. 12.
반응형

우린 인원이 많으니까!!!!!!

스테이크1, 미트 토마토 파스타1, 베이컨 크림 파스타1, 고르곤졸라1

특이하게 피자가 화덕임.

겁나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15년 전에 화덕피자가 유명이였죠...




내부 짱짱 넓음.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할 정도의 내부.

물은 셀프.

화장실 키 들고 나가야하는 구조...^_ㅠ





목살 스테이크. 3조각 나옴.

맛있으나 식으면 별루임 ㅜ

나는 감자보다는 파인애플을 원했지만 이런.




베이컨 크림 파스타.

맛잇음 ㅇㅇ




미트 토마토 파스타.

짱짱 존맛탱 ㅋㅋㅋㅋㅋ 크림보다 더 맛있음.

싹싹 긁어먹음.ㅋㅋㅋㅋㅋㅋ


파스타가 맛있는 집인걸로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조금 늦게 나온 피자.

요즘 씬피자만 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다능 화덕은.

나는 피자를 별루 안좋아해서 스킵~

울 엄마는 맛있다고 함.






하 주차.......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함덕해수욕장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