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함덕 레스토랑 추천, 헬로우 함덕씨. Hello Hamdeok Sea.

by zoy_ 2018. 7. 23.
반응형

7월에 파스타와 피자를 좋아하는 아가와 함께

함덕 바다에 첫 물놀이 개장하러 옴.

ㅎ ㅏ 넘나 더우며......물은 생각보다 차갑더라고 ㅋㅋㅋㅋㅋ

늙었나봐........ㅠ

파라솔 빌려서 파라솔 그늘아래 앉아있음.

파라솔 4시간 빌리는데 25,000원


유아용 하이체어있음.


대충 씻고 밥 고고!




헬로우 함덕씨를 발견. 저번에는 찾을때 노른자밖에 못봤는뎅




메뉴. 평일런치세트메뉴를 우리는 주말에 시킴 심지어 런치도 끝남ㅋㅋㅋㅋㅋㅋ

다들 글을 못읽나봐요 ^^^^^ 노안이 눈이 침침.


"제주 위트 에일 세트" 주문함. 생각만큼 새일가격이 큰게 아니므로

+ 새우크림스파게티도 추가.





술은 낮술이지. 크으으으으 한잔 때려 먹어봅시다.




새우 크림 스파게티 14,000원

쏘스가 꾸덕하니 맛있음.b





전복스파게티 19,000

오일 파스타인데 존맛탱임 ㅠㅠㅠㅠ

제주시 레스토랑에서 먹은 오일파스타중 젤 맛있음.

이 파스타만 본다면 굳이굳이 또 찾아올만한 맛.





고르곤졸라피자 20,000

난 피자 안먹어서 스킵.




피클은 있지만 할라피뇨는 없음.

할라피뇨를 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일 파스타 존맛임.

여기 고등어 스파게티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함. 뒤늦게 알았...





다먹고 후식은 역씨 편의점 커퓌

맛은.......없는 걸루.







뒤로 주차장 있음~

앞으로도 있음!

오일 파스타 굿굿굿★★★ 추천드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