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이영자 맛집로드. 차돌삼합. 진대감 ♥

by zoy_ 2018. 11. 21.
반응형

전참시에서 나온 이영자픽 맛집.

진대감이 서울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제주도에도 있다능!!!! 꺄아아아아아~

당장 달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자언니 믿고 당장 입에 넣으러 감.

마침 직장동료도 맛있다고 하던집이였음.

라잇나우 고고!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믿고 먹으러 감.

차돌삼합이 1인 21,000원으로 비싸긴 함....


쌈을 위해 태어난 아이들, 영롱합니다.




이게 3인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가격 사악. 가성비는 똥이지만 맛있으면 괜찮아~~

관자+차돌+조갯살





직원분이 먹는방법을 아냐고 물어봄.

그냥 칙칙 꾸우면 안되나요..?ㅋㅋㅋㅋ 몰라요!!!

전참시에서는 직원분이 계속 꾸워주시길래, 우리도 그런줄 ㅠㅠ

그냥 구우는 방법만 알려주시고 퇴장함.





우리에게 고기굽는 방법과 쌈 조합을 알려주던 직원분은 

조갯살은 오래구우면 질겨지므로 빨리 드시라는 말만 남기구 퇴장하셨습니다.

기본 3인분 시키고 추가 2인분 시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성인 3, 베이비 1 구성이였음.





갓김치와 와사비와 관자+차돌은 정말 고베 와규를 무찌르는 맛이였음

존맛탱 bbbbbbb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아직 배고프다. 고기 5인분으로는 해결이 안된다.

가격은 사악하다. 쌀로 배채우자 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 3인분은 소심하게 주문해봅니다. ㅇㅇ 된다고 함!! 꺅!

딱 3인분 까지 불판에서 된다고 함.

날치알을 섞어주는 수준이 아니라, 날치알을 뿌려준다.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날치알이 내려와~~




김가루도 솔솔



주차장 있음.

술과 함께한 식사였다면, 2차 가기 괴로운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