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LY/Firenze

[피렌체 맛집] 오스테리아 파스텔라, 트러플 파스타 존맛탱 ♥

by zoy_ 2018. 11. 8.
반응형

우피치 투어가 끝난 후

미리 봐두었던 요 맛집!!!

오스테리아 파스텔라.

이미 프랑스에서 트러플병을 얻었기 때문에

이태리에서 본고장에서!!! 파스타를 먹어야죠. 트러플 파스타를 ㅋㅋㅋㅋ

브레이크타임이 있기때문에 미리 구글에서 재확인하고 가는 것을 권함.

그시간에 딱 얄짤없이 오픈함.

식전빵. 프랑스보다 역시 이태리가 내 입맛에는 더 맞음♥

몇몇 테이블에서 트러플 파스타를 주문해서 

주문한 테이블 근처에서 이런 퍼포먼스를 한다.

와우 짝짝짝 배운 집이야. 이집 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주문한 씨푸드 파스타.

살짝 비리지만 괜츈 나쁘지 않아!

친구는 존맛탱이라며 포크가 멈추지 않았고.ㅋㅋㅋㅋㅋ




내가 주문한 트러플 크림치즈 파스타.

진짜 3입까지는 인생파스타. 트러플 뿜뿜 숨쉴때마다 내가 버섯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4입부터는 어떻게 이거..? 느끼해서 못먹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세요 ㅠㅠ

나는 느끼한거 안좋아해서.. 그래도 맛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