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LY/Firenze

[피렌체 여행] 우피치미술관 투어 (르네상** 후기)

by zoy_ 2018. 11. 7.
반응형

2018.09.22 날씨 개 덥 말해뭐해 그냥 더워. 햇빛 따갑.

피렌체에 특이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왔다능

마침 곱창 없어서 못먹는 여자 둘이라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길치 때문에 정확히 알려줄 수 없다 위치를 (번역기 ver)

도착하자마자 아주 익숙하게 막창 하나 수육 하나? 이런닼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단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먹던걸로 이런 느낌이 확 듭니다만..

막창 하나, 수육 하나 콜!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막상 받았는데 앉아서 먹을 곳이 없더라....... 더운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굳이 찾아가서 먹을 만큼은 아니고예 .. 난 그냥 규태네 곱창전골이나 먹을래




오후 일정이 르네상**에서 이미 예매한 우피치미술관 투어.

메디치 가문 + 르네상스

돈과 미술이 만나니 아주 좋은 효과가 발생되었다.

루브르박물관 만큼 넓은건 아니지만, 입장하자마자 3층으로 가야함

세상에!!!!!!!!! 나 어제 쿠폴라땜에 다리 잃었는데.ㅋㅋㅋㅋㅋ

환장할 노릇 ^^ ㅋㅋ 미니선풍기 들고가는 것을 강력추천.

르네상** 우피치투어 후기 -

대략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된것 같고 오후에 출발하는 일정.

미술관 입장권을 따로 발권하기 때문에 입장료를 따로 소지해야 함.(카드 되나요?)

나는 사실 메디치가문에 대해서는 지식 1도 없고예

모르는 지식을 습득하기엔 나쁘지 않았고, 가이드 또한 매너있었음.

무엇보다 투어 팀이 또 유난히 재밌었던 듯 ㅋㅋㅋㅋ

역시 어딜가나 사람을 잘만나야해.

미켈란젤로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르네상스시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와야하지 않을까?

여기서 먼저 미켈란젤로 다비드상에 대해 듣고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동상을 보니,

또 재밌고 그러하다.ㅋㅋㅋㅋ

역시 아는 만큼 보인다!!







투어 후 벤치에서 초콜렛 젤라또를 먹었다능!!

나는 레몬+초콜렛+딸기

친구는 초콜렛+레몬

벤치는 초콜렛이 존맛탱이라고 합니다!!

그롬은 라떼맛이 맛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