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망고홀릭

by zoy_ 2018. 11. 26.
반응형

생망고 디저트 맛있는 곳이 있다 하여 찾아옴.

꺅!!!! 나 망고 짱 좋아하는데 

망고스틴은 없나요 ㅠㅠ

여름에 오면 꽤 좋을 것 같은 분위기.

광원 바로 옆에 있는 곳이였는데 광원만 가보고 이집은 못봤었다...!ㅠㅠ

망고망고 망고를 먹으로 고고고 (스타크래프트 톤ㅋㅋㅋㅋㅋㅋㅋㅋ)





꺅~~~~~ 이망고들 영롱한거 보세요

나 필리핀에 온것 같아~~~~~ 짱좋아~~~





역시 비싸! 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가서 10불이면 2박3일 배터지게 먹는데

왜 한국만 오면 한국패치가 되서 이렇게 비싸지는지

눈물 주르륵..

그래도 나름 4과 12과는 세일을 하고 있었음.



빙수 받으러 갔는데 갑자기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줘서 연기가 펑펑 나니까

나 촌스럽게 소리 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놀랬음!! 이게 뭐야~~~ 무슨일이야~~

망고 모자르면 망고만 또 따로 추가 가능 (추가 5,000원)

빙수 맛있음 짱짱 맛있음 ㅋㅋㅋ 

빙수 얼음 특유의 식감땜에 싫어하는데 얼음 부드럽고 맛있음

사실 빙수는 안먹은지 꽤 된거 같아서 요즘 트렌드를 모릅니다..




주차장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