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워싱턴디씨] 내셔널 몰 : 엄청 넓구나!

by zoy_ 2016. 10. 19.
반응형

워싱턴D.C.

미국의 수도이죠????

관광객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ㅋㅋㅋㅋ어딜가나 인구 폭발.







숙소에서 출발!

이날은 에어비엔비를 처음으로 이용.

확실히 호텔이 좋다능.









한국전쟁기념비.








일단 밥 먹쟈.

배고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드트럭에서 냠냠냠!

푸트트럭들 엄청 잘되어 있고 꽤 위생적이다.

밥을 먹고!!!!!!!!!!! 읏챠!







지나가면서 본 뭔지 모르는 건축물.

찾아보니 애쉬 우드.

뭐하는 곳인가요?ㅋㅋㅋㅋㅋㅋ

뭔가 고대 그리스신전 미니어처 같아.....








마틴 루터 킹, Jr. 메모리얼.

아주 유명한 인권운동가이죠!?

마틴 루터 킹의 연설로도 유명한 "I have a dream."









날씨 마저 굿굿.

미국의 수도라 그런가? 화이트셔츠을 입은 슈트남들이 완전 많다....^^

슈트는 사랑이죠?.....♥






뭔가 쎄해.........일장기 왜케 많이 걸려있지?

이때 까지만해도 몰랐다. 그후에 벌어지는 일들을ㅋㅋㅋㅋㅋㅋ

백악관을 향해 신나는 발걸음.

앞으로~~~~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백악관 도착!!!!!!

오늘 아베와서 백악관 출입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메인 관광지는 백악관이였는데!!!!!!!!!!!

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ㄷㅂㄷ...................ㅠㅠㅠㅜㅜ

내일은 볼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잘모르겠다고 한다............ㅜㅜ

그리고 아베를 환영하는 엄청난 시위대들도 참석!

주변이 너무 시끄럽다.

못볼거면 빨랑 보고 지나가요 우맄ㅋㅋㅋㅋㅋ나 힘들어.






백악관 근처에 있는 General von Steuben Statue.






꺆! 워싱턴기념탑!!






이제 링컨기념관과 리플렉팅풀로 고고씽!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