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함덕 흑돼지 돈까스 ♡ 도나망

by zoy_ 2019. 5. 14.
반응형

직원 추천으로 온 도나망.

기분전환겸 함덕으로 여자 셋이 드라이브 붕붕 옴

셋트로 가성비 좋게도 팔지만 우리는 먹고 싶은게 다 다르다규요!!!

우리는 흑돼지 돈까스 + 흑돼지 함박 스테이크 +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주문하였지만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아닌 돈까스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돈까스에 환장한 애들로 봤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만 3덩이야 ^^^^


베이비하이체어 있었음

아가동반하기도 딱 좋을 듯.




흑돼지 돈까스 

맛있음!! 밥이 매우 맛있음!! 흑미는 사랑이야 ♥

돈까스도 맛있음



잘못 나온 까르보나라 돈까스

왠만하면 돈까스말구 파스타로 먹는걸로..

파스타는 안먹어봐서 딱히 맛을 모르겠다능




흑돼지함박 돈까스

내가 지분을 젤 많이 차지한듯 ㅋㅋㅋ

엄청 먹음 맛있더랑 너...?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내사랑 스프라이트.

나는 얼음이 꽉찬 스프라이트로 해장을 하지요.






점심도 든든하게 먹었겠다.

수다떨러 함덕 델문도 고고

날씨 좋고 관광객 짱 많고

얼죽아 파라 밖에 있다보니 좀 춥고 ^^^

다시 내부로 갑시다.ㅋㅋㅋ





맛은 쏘쏘지만 여기도 뷰가 아주 짱짱맨





주차장 완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