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브런치 맛집] 팔롬비니

by zoy_ 2019. 7. 2.
반응형

넘나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이런 부지런함.......!

에디터 기본 line-height 왜케 넓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롬비니라고 슈퍼키즈인가 슈퍼윙스인가 키즈카페 1층에 위치함

교황청 원두 블라블라 하였지만, 커피를 쏘쏘였음.

하지만 브런치는 만족스러웠음!!!

메뉴 은근 많고

브런치인데 브런치같지 않은 운영시간을 소유함.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거의 저녁까지 판매하였음



커피는 별로~~~~~~

토마토 쥬스 맛남



베이컨 크림파스타

괜찮음. 가성비가 아주 좋음.



한라산 카레 라이스

맛있다고 함.



친구랑 다먹고 수다떨고 있는데

급 빵을 서비스로 주셨당!!! 



주차장 넓음

일단 단체석이 많아서 소모임으로 제격임

그리고 안마의자가 한 4개정도 구비되어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