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야시장] 한라수목원 야시장!!!!

by zoy_ 2019. 7. 4.
반응형

아 에디터 스티커 기능 왜 1도 없음..........??

적응안되네....ㅋㅋㅋㅋㅋ


 

밍이 한라수목원 야시장 가자고 하였음

읭?????????? 그런게 있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개장한지 1년 넘은거 같았음.........

나 왜 몰라..?

안녕, 육지사람

저 워딩이 너무 맘에 쏙 든다.

안녕, 육지사람

요렇게 푸드트럭이 쭈욱~ 나열되어 있음

음 단점은 요리 나오는 시간이 꽤 걸림

하지만 기다릴 수 있음

왜냐면 선택권이 없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나 똑같이 기다려야 함.

파인애플 통 쥬스는 가장 빨리 나왔음.

그리고 가장 맛있었음

한라수목원 야시장을 갔다면 이 음료는 반드시 꼭 꼭 1인 1음료 드셔야 함

 

큐브스테이크, 수제버거 그리고 제주맥주

음식 주문이 꽤~ 오래 걸려서 다 받고 우린 편의점으로 옴

저 곳에서는 사람답게 앉아서 먹을 수가 없었음

의자와 테이블을 달라!!!!!

편의점에서 맥주 겟하고 편의점 테이블에서 깔끔하게 식사 후 깔끔한 정리.

큐브스테이크 : 엄청 오래걸림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으나 식으면 그닥

수제버거 : 진짜 개 오래걸림. 내일 나오는 줄 알았음. 하지만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갈릭라이스

난 아직도 배고프다.

왜냐하면 배가 고프기 때문이다.

맥주도 남았고 뭔가 헛헛해서 또 먹을거 없나 둘러보는 중

새우갈릭라이스 눈에 뿅 들어옴

엄청 진짜 핵 오래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맛있음!!!!!!!!!!!!! 이게 젤 맛났음

새우갈릭라이스랑 파인애플 쥬스 존맛탱 개추천

 

 

아가들이랑 가기도 좋을 거 같고

커플도 추천 육지사람도 추천 도민도 추천

무튼 꽤나 낭만적이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