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용담해안도로 홍스

by zoy_ 2019. 7. 3.
반응형

점심시간에 해안도로 고고

직원의 픽으로 우연히 들어왔음!

신규로 생긴 "홍스"

1층 카페 입구

 

2층은 식당

1층은 카페

식당에서 식사하고 영수증 들고 1층가면 25% 할인해 줍니다!!!

오픈이라 일시적인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정면 뷰

캬ㅑㅑㅑㅑㅑ~

전깃줄만 없으면 베스트인데

바다는 왜 이렇게 이쁜거니

별 감흥이 없다가도 어쩔때는 무척 아름다운

 

 

셀프 샐러드 바

엄청 좋은 점은, 셀프 샐러드바가 있음

심지어 밥이랑 우동국물까지 무료라는 점.

아가있으면 메리트가 아주 뿜뿜하겠다고 느낌.

소스도 오리엔탈과 아일랜드 두가지나 구비되어 있다구요.

아주 신경을 많이 썼다! 가 눈에 보이는 구성이였음

 

파노라마로 보이는 제주바다와 셀프샐러드바로 이미 너는 합격이란다.

 

파스타

무슨 파스타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올리니까 치매올 지경

파스타 메뉴는 한가지 밖에 없고 맛있었음!!!

모든 메뉴에 저렇게 미니전복이 들어가 있음.

누룽지 돈까스
목살 스테이크

음.. 내기준 목살 스테이크는 그냥 못본척 하는걸로.

돼지고기는 돈하루방가서 근고기 드세요.

치킨 스테이크

구성은 나쁘지 않으나 먹다보면 질리는 맛?

파스타는 아주 맛있었음!!!! 파스타 먹으러 갑시다.

 

 

 

주차장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