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호찌민 2군 맛집] 스파이스 비스트로

by zoy_ 2019. 9. 17.
반응형

졸라 힙함. 분위기 뿜뿜, 로컬에 비해 비싸다고는 함.

기본적으로 맛있고 포보, 분짜 이런 느낌은 없음 ㅠㅠ 헝ㅎ엏ㅇ헝ㅎ엏ㅇ허헝

야외도 있지만, 비가 와서 패스

 

언니가 맛있다고 픽해서 시킴. 존맛탱 ㅠㅠㅠ 너무 맛나!!!!!

 

내가 직접 싸먹는 롤~

 

분명 pork with rice 라고 보아서 시켰음

라이스가 아무리 기다려도 안와............. 서버한테 왜 밥 없어? 내 밥 어디갔어? 물어보니

고기 위에 파우더처럼 뿌려졌.......ㅋ 

저 하얀 가루가 밥입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쌀국수! 작은걸로 시켰는데 이렇게 작을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사이즈랑 좀 다른데??

 

 

 

다음 날 아침먹으러 또 기어 감. 오전에는 누들과 반미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규요

어짜피 나 반미 먹을건데????? ㅋㅋㅋㅋㅋㅋ 반미 콜!!!

쓰어다 커피. 쏘쏘

반미 존맛탱!!!!!! 여기서 먹은 반미가 젤 맛있었댱!! 반미는 꼭꼭!!!

커피랑 반미 먹어서 7천원 정도 나옴. 아주 러블리해

 

ㅇ ㅏ!! 이집 최대 장점. 카드 가능

아침-점심-저녁 내내 영업하는거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