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호찌민 2군 맛집] 채식 레스토랑, Hum

by zoy_ 2019. 9. 18.
반응형

나홀로 점심!! 

스벅 찾아 돌아다니다가 있다고 한 곳은 4일 전에 클로즈.. 등등의 연유로 짜증이 이만큼 나있음

배고프다 밥 달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밥 먹으러 들어옴 

Hum Vegetarian, Garden & Restaurant

무엇을 파나~ 딱 봐도 채식이야 여기는 고기따위 못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만한 아이를 선택하였다, 파인애플 볶음밥과 망고&패션후르츠 스무디. 딱이네 

비틀? 비터? 암튼 이름대로 겁나 씀! 한입 먹고 문 닫음 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 스낵)

꺄ㅑㅑㅑㅑ 스무디 존맛탱 달달달달 새콤새콤 개맛있엉어어어엉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다.

읭? ㅋㅋㅋㅋㅋㅋ 땅콩 올라옴. 먹다보니 먹을 만하였다. 그래서

싹싹 비움 ^_^ 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도 카드 가능, 두개 먹어서 13,000원 정도 나옴

 

소름 돋는 것은 입장하니까 spice bistro랑 내부가 이어져있.....

뭐야 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