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호찌민 풀빌라] 안 람 리트리츠 사이공 리버 : 야외편

by zoy_ 2019. 9. 16.
반응형

 

 

조식 먹으러 가는 길.
조식은 체크인 할때 웰컴 드링크 마셨던 그곳에서 진행. 야외랑 내부 두곳 있음
내부가 내부가 아닌... 그런 내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는 야외요!!!
 

 

 
맘 껏 시킬 수 있음.
우린 에그베네딕트 2개, 구아바쥬스, 커피, 포보, 프렌치토스트, 과일, 망고 요거트 주문함 헿.. 돼지보스들 같댜 ㅋㅋㅋ
 

 
맛이 생각보다 너무 없었던 에그베네딕트. 신맛이 매우 강렬함.
난 미국버전만 입에 맞는듯....
 
 

 
존맛탱 포보!! 어제 저녁에 룸서비스 시켜먹은 거랑 똑같음.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 밖에서 먹는것 보다 훨 맛있음 굿굿
 
 

 
대체적으로 괜츈한 조식.
대략 이런 부레옥잠 뷰를 보면서 식사가능 헿...^_^
 
이제는 메인풀장 가보아요~~~~~~ 고고고곡고
 

 
야무지게 선베드 잡고. 풀 개 깊어요오오오호호홓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우리 풀빌라 풀만 깊은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개헤엄 겁나 하고 옴. 중간중간 쉴 수 있는 곳 있어서 그나마 다행쓰.
물론 점점 깊어지는 구조이고, 우리는 그것도 모르고 2.1m 부터 입수해서 개 식겁했고 ^^ 얕은 곳은 또 겁나 얕습니다만.
 

 
 
야무지게 물놀이를 맞추고, 버틀러에게 미리 예약한 스파 받으러 고고.
무려 우런니가 화끈하게 팍팍 쏘셨댱 ♡ 러빗. 부르면 호찌민으로 또 달려갈 준비 되어있습니댜ㅑㅑ 헤헿헤헿
 
 
 

20% 할인 카드 반드시 챙겨 가세요....
스크럽 가격표
바디 마사지 가격표

 
우리는 스크럽(히말랴아 솔트), 바디마사지(아로마-60분) 받았음.
아주 짱짱 좋아요 역시 돈이 좋아요 
마사지는 토탈 6백만동 정도 나왔고, 서비스차지 5% 추가로 붙고, 세금 10% 붙고.. 거기서 20% 할인받음
이래서 호텔스파호텔스파 하지요, 역시 호텔스파는 고급지고 짱 잘해 (개비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