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뉴욕 센트럴파크] 센트럴파크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by zoy_ 2016. 10. 28.
반응형

센트럴 파크 가는 길-

애플 스토어. 한국에도 들어오라고 ㅠㅠ

5번가에서 쇼핑하느라 시간을 다 보냈다 ㅋㅋㅋㅋㅋㅋ

트럼프타워도 들어가서 구경하고~ 5번가는 볼게 너무 많다.

정말 중국사람 쩔고요, 어딜가나 중국인 점원은 있고요.





음~ 걍 공원 ㅋㅋㅋㅋㅋ

디게 큰 공원. 공원안에 동물원이 있으니 말 다했다.





조깅하는 사람들도 많고,

아가들 데리고 온 부부들도 많았다.













호수가 보이는 벤치에 앉아서.








센트럴파크 내에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있다. 말이 공원 안에 있는거지 5번가에 있다.

도네이션 입장이기 때문에 내고싶은만큼 양심껏 내면 스티커를 준다.

스티커 붙이고 막 돌아댕기면 ㅇㅋ






왜 이런 사진만 찍으면 돌이 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서양의 유물이 믹스된 박물관이다 보니까,

서양, 동양 가릴것 없이 볼거리가 대박 많다!!

이집트 한번도 안가봤는데 미라도 있고 신기방기+_+♥

단, 설명은 전부 영어라는 것ㅋㅋㅋㅋㅋㅋ

아는 만큼 보인다고 내가 아는 단어만큼만 읽어서 대충 때려 맞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공부를 해야겠다고 다시 느끼고ㅜㅜ주르륵.........








메트로폴리탄 영업시간은 요일마다 다르다.

일요일~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오후5시30분

금요일,토요일은 오전 10시~오후9시까지이다.

아마 하절기 동절기로 또 바뀔것 같은 예감이............................^^^

휴관도 있는지 가기전에 미리 쳌하시길!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기 마이크 들고 계신분이 갑자기 아리랑을 불렀다.......ㅋㅋㅋㅋㅋㅋ소오오오오오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