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워싱턴디씨] 링컨기념관에서 바라보는 리플렉팅풀

by zoy_ 2016. 10. 26.
반응형

링컨기념관 XD

여기도 인구 폭발ㅋㅋㅋㅋㅋㅋ






리플렉팅풀





영화에 엄청 많이 나온 리플렉팅풀~ 짱 크다.

바람이 불지않고 잔잔하면 워싱턴기념비가 풀에 반사되서 비친다는데,

우리가 간날은 워후 바람이!!! 바람아ㅜㅜㅜ고만 불어 ㅜㅜㅜㅜㅜㅜ


여긴 야간이 더 예뻐서 밤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밤에도 와볼걸 ㅜㅜ 술먹느라 못왔네.......ㅋㅋㅋㅋㅋㅋㅋ






링컨기념관. 대박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다 왜 이렇게 크나.???? 

벽 내부에는 유명한 연설문이 쓰여져 있다.

죄다 영어.

여기까지가...........끝인가보오...................

읽다가 포기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계단에 앉아 있길래, 나도 착석!

한시간 정도 가만히 풍경을 바라보니,

끄아아아 좋아♥

역시 여행의 묘미는 사색.






날씨는 좋았지만........ DSLR로 찍은 데이터가 싹다 날아가서..흡......

내가 너도 곧 복구 해줄게........ㅜㅜ




많은 박물관과 그 자체가 박물관인 내셔널몰.

워싱턴DC는 정말 관광하기 좋은 도시이다. 굿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