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뉴욕 현대미술관] MoMa : 예술은 어려워

by zoy_ 2016. 10. 25.
반응형

MoMa 가는날~

미술관 앞으로 미술품을 파는 상인들이 많은데, 엽서도 있고 집에 걸만한 이쁜 그림도 많다!





그 바로 앞엔 엄청 유명한 할랄가이즈가 있다.

가격 엄청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다.

바베큐 소스를 꼭 챙기래서 챙기고 뿌려 먹었지만..쏘쏘~~~

그래도 바베큐소스는 꼭! 없는것 보단 좋다능.







사실 도네이션입장이 가능한 요일이 있고 그날 왔는데, 줄이 어마장장~

몇블럭을 넘어서까지 줄을 서서 포기!!

그래서 그냥 다른날 제값내고 편하게 입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술관 밖도 잘 꾸몄다.





어디선가 줏어 들은바론, 

동양화랑 서양화 보는 법이 다르고 꼭대기에서 아래로 내려오면서 어쩌구 저쩌구!!!

옘병ㅋㅋㅋㅋㅋㅋ그딴거 없다. 그냥 보면 된다. 







나 미술은 잘 모르는데......저렇게 빈 그림도 예술인가요????

예술은 정말 어렵고 힘들다. 이해하지 못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보시는 거슬 추천!!

우리가 충분히 아는 고흐나 피카소, 클림트 등의 그림이 많이 있어서 그냥 미술책 보는 느낌이다.








뉴욕 현대미술관 갔다 다시 돌아온 타임스퀘어~~~~~

미술은 어려워...........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