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Disneyworld

[디즈니월드 어플] 어플 핵심 사용 방법

by zoy_ 2023. 8. 1.
반응형

디즈니를 가기전에 공부를 엄청 했음.
몬가가 지니플러스, 버츄얼큐, 인디비쥬얼 등 알아야 할게 한가득이고
가본적이 없어서 공부를 나름 하였지만 역시 현장에서 부딪히는게 가장 빨랐음ㅋㅋㅋㅋㅋ
 
지니플러스 : 라이트닝레인이라는 제도를 가진 어트랙션에서 일반 대기줄 보다 빨리 탑승 가능, 탑승 완료 후 다른 어트랙션을 다시 예약 가능
버츄얼큐 : 일반대기줄 없음. 버츄얼큐는 오전 7시에 오픈하는 것으로 버츄얼큐 어트랙션을 예약하고 탑승 가능
인디비쥬얼 : 하나의 어트랙션만 구매하는 방식
 
 
1. 날짜별 파크 예약하기

이렇게 생긴 하단 탭바에서 "+ 플러스" 모양을 터치하면 하단 처럼 레이어가 하나 뿅 나타남.

"Make or Modify Park Reservations" 터치

화면이 위와 같이 이동하면 다시 한번 
"Make or Modify Park Reservations" 터치
디즈니 모바일 사이트로 연결됨. (사전에 미리 계정 연결 시켜 놓으세요!)
로그인 후 

"Book Part Reservation" 터치

파티원들을 전부 선택하고
컨티뉴 고고고

선택한 날짜에 이용할 테마파크를 선택 후 컨티뉴

최종선택 더블 체크 화면에서 "Confirm Selections" 터치 하면 완료.

한꺼번에 예약해도 나중에 수정이 되기 때문에
한번에 예약해도 괜찮음.
 
 
 

하단 탭바에서 메뉴 터치시 나오는 화면
하단 탭바에서 메뉴 터치시 나오는 화면

우리의 입장권 확인은 "Tickets and Passes" 에 있음.
 
 
2. 버츄얼 큐 예약 방법

예약하기 전의 팁보드 화면

캡쳐 화면에 시간이 보이시나요?
오전 7시부터 버츄얼큐와 인디비쥬얼의 당일 예약 오픈되니까 버츄얼큐를 하려면 6시 50분부터 일어나서 준비!
미리 일어나서 저 버튼을 버치

그럼 화면이 여기로 넘어오는데 6시 59분 30초부터 리프레쉬 버튼을 미친듯이 다다다다다다ㅏ 해야함

파티원을 고를 수 있음

 

형부가 우리와 함께 가오갤을 일찍 못타겠다고 해서 나랑 찌롱이만 먼저 예약.
예약완료!

우리 예약을 완료하고 바로 형부와 매튜것도 예약.

같은 7시에 했고 1분 안에 모든걸 해결했는데
우린 그룹51이고 형부는 그룹 109.
그 사이에 50그룹이 넘는 사람이 또 버츄얼큐를 예약한거임.ㅋㅋㅋㅋㅋ
같이 진행한 찌롱이는 리프레쉬하면에서 광탈 
나는 두번이나 연속으로 넘어갔음.
심지어 나 화장실에서 하고있어서 찌롱이는 내가 버츄얼큐 포긴한줄 알았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에 있느라 우린 대화가 잠깐 단절이 되었거든여..!
에잉 버츄얼큐 별거 아니네? 했는데 세상에 트론때는 나 또한 광탈 ㅋㅋㅋㅋ
그냥 이날 운이 겁나 좋았던것일뿐!

버츄얼큐 예약하기 전에는 이런 화면이 뜨다가 

예약 성공시 위 처럼 나의 그룹이 뜸

추정된 콜백 시간이 12:21
탑승은 1:11
우린 12:10 쯤 도착하였는데 우리 그룹 입장중이여서 그냥 들어갔음 ㅋㅋㅋㅋ
입장할때 매직밴드 찍습니다. (매직밴드 없으면 본인 명의로 발급된 테마파크 카드키)

탑승할 시간때가 되면 화면의 게이지가 이렇게 풀 차 있음.

같은 7시에 했지만,,,,,
트론은 여기서 화면이 안넘어감....ㅠㅠㅠㅠㅠㅠㅠ 흐엉 돈주고 타~
 
 
3. 인디비쥬얼 예약 방법
이 아이도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이라 똑같이 오전 7시에 기상해서 
인디비쥬얼 열릴때 들어가서 돈주고 예약함 ㅋㅋㅋㅋㅋ

터치터치~

여기는 구매라서 그런지 모바일 사이트로 이동
돈주고 타는거라 그런지 시간대 선택이 가능하였고 파티원 선택 그리고 카드 결제 완료 끝!
카드 결제 쓸때 써야할 내용이 너무 많아서 조금 빡쳤음..

트론 버츄얼큐 광탈해서 돈주고 탔음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버츄얼큐 어트랙션은 일반대기줄 없슴당!

저렇게 예약하면 어플 메인 화면에 나의 예약이 뜸

예약안하면 이렇게 아무것도 안뜸.
 
 
4. 푸드 모바일 오더 방법

 

맵에서 찾아도 되고 검색해도 되고 암튼 내가 모바일 오더 할 식당을 찾아야함.
"Order Food" 터치 후 메뉴를 선택하고 카드결제 하면 완료.
음식이 나오면 핸드폰에 얼럿이 뜹니댱! 
 
 
5. 레스토랑 예약 방법

앱에서 레스토랑 찾고 "Reserve Dining" 터치터치~
시간 선택하고 파티원 선택하고 카드결제 하면 완료 됨.
카드결제는 약간 디파짓 같음.
예약 완료시 실제로 결제되진 않고 레스토랑에서 마지막때 결제도 예약시 한 카드 결제로 연결되진 않았음.
우린 다이닝 쿠폰 받은걸 썼음.

예약한 사람의 어플에서 보면 
"Manage Details", "Change / Remove Party"가 뜸당!

이렇게 레스토랑까지 예약완료하면 메인화면에 
레스토랑 예약과 어트랙션 예약 목록까지 한꺼번에 확인 가능
 
 
기타. 다이닝 쿠폰

체크인하면 그 날 메일로 날아옴
wallet에 저장하고 다니면 얼마나 편해요~~

바로 저장해서 잘 쓰고 다녔음 ㅋㅋㅋㅋㅋ
 
 
기타. 지니플러스

테마파크별, 날짜별 가격이 상이하다. 그냥 싯가임
한번도 구매를 하지 않았음.
어트랙션에 크게 한맺힌게 없고 하루종일 있기엔 너무 더워서... 굳이 구매하지 않았음
근데 내가 있는 기간동안 매직킹덤은 $25 변하지 않았음.
 
 
기타. 웨이팅 및 어트랙션 정보

이렇게 테마파크별 웨이팅이 나옴
근데 저 웨이팅 시간보다 조금 들 기다린다.
내 경험인데 85분 뜨면 대략 60분 정도
40분 뜨면 대략 30분 정도
이런 느낌으로 완전 꽉꽉 채워서 기다리진 않았음.

어트랙션을 클릭하면 이렇게 간단한 정보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으니
디즈니월드를 가게 된다면 반드시 꼭! 다운 받아야함
 
참고로 연결된 파티원들끼리는 컨트롤을 다 할 수 있음.
식당 예약, 버츄얼큐, 인디비쥬얼 등 컨트롤 가능!
버츄얼큐는 예약 완료 후에 취소만 가능하고 파티원 수정은 불가능.
식당은 예약 완료 후에 파트원 수정도 가능.
근데 예약한 사람만 모든 것을 컨트롤 할 수 있음.
취소, 수정 등 권한은 예약자에게만 있었음.
아이를 동행한 가족도 아이까지 쉽게 모든 예약이 가능하다는 말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