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씨에스호텔] 시크릿가든의 그곳!!!! 그 키스벤치!

by zoy_ 2016. 11. 28.
반응형

밥을 클리어 하고, 시크릿가든 키스 벤치를 가보쟈!!!





올레길이 호텔 부지 일부와 이어져 있다고 한다.

객실동은 객실고객만 입장할 수 있다고 써져 있긴..............음......

관리가 그렇게 철저하진 않은거 같고요?



캬~ 비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 한잔 먹고 싶게 생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기서 먹으면 빗소리와 함께 거하게 마실 수 있을 느낌적인 느낌.




혼자 넘 쓸쓸해 보입니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오더니 아까부터 넋나감

담엔 남친이랑 와.ㅜㅜㅜㅜ 주르륵.........




얘들아! 2017년에 보쟈 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그만보자, 지겹다 지겨워.

내년엔 더욱 건강해 져서 보쟈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