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씨에스호텔] 호텔의 꽃, 조식

by zoy_ 2016. 11. 28.
반응형

눈뜨자 마자 조식 촵촵하러 읏챠~

데코 하나하나 신경쓴게 엄청 눈에 띈다.

근데,,,,,,, 가마솥 먼지 좀 닦아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은 "천제연"이라는 레스토랑에서 진행한다.

체크인할때 받은 지도는 객실에 입실하자마자 잃어버리고...^^

조식쿠폰 안잃어 버린 내가 장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메뉴는 아마 석식 메뉴인가??????????인듯?????????





레스토랑 내부 또한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간단한 샐러드바 셀프 프리~

프리~ 난 프리가 좋아좋아.ㅋㅋㅋㅋ




따로 사먹은게 아니라, 가격은 몰라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활전복죽, 성게 바룻국, 미국식 조찬

아 진짜 한식 대박 엄지척. 짝짝짝 박수 받아야 합니다 여기!!!!

최근에 먹은 제주도 전통식 중 손에 꼽는다. 전복죽 넘나 고소하고요 ㅜㅜㅜ

성게국 담백하고 시원한 것이.........b

담에 오면 다른 한식도 도전해봐야겠다.

사이드 찬들도 딱 좋아. 간 세지도 않고.

양마저도 혜자스러운.


미국식 조찬, 너 아웃ㅋㅋㅋㅋㅋㅋ 왜 케찹 안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 굽기만 물어보시고 너무한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넘나 한국사람이라서 쏘세지는 케찹에 찍어먹는거라고 배웠습니다만?

따로 부탁드렸더니 비치되어 있지 않은 것 같다.

사워칠리소스도 대체.

미국식 조찬 먹은 울 친구님 불만 폭발 ㅋㅋㅋㅋ







우리가 앉은 레스토랑 바로 보이는 전경.

저~~~~멀리 하얀 하얏트호텔이 보인다.

바로 앞에는 요트선착장, 샹그릴라.




우왕 진짜가 나타났다!!!!!!! 가격 깡패

아메리카노+군고구마2개 14,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