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워커힐호텔] 그랜드워커힐

by zoy_ 2017. 8. 3.
반응형

풀파티 그랜드 오픈한날 어쩌다보니 가게됐다.ㅋㅋ

와우~~~~~~~~

입구에서 부터 엄청 핫해!

하지만 비가 겁나 오는것...주르륵

객실타입 : 디럭스트윈

침대 진짜 완전 포근포근 ㅜㅜ

호텔호텔하는 이유는 침대에서 시작하는거죠!

최근 여행다녀온 중에서 가장 푹 잘잤다!

진짜 눕자마자 잠이 솔솔♥






가운 & 슬리퍼 있습니다.




욕조있습니댱!

그래서 우리는 입욕제를 가져왔징 이히히





배가 조금 고파서 시킨, 시저샐러드 + 고디바 아이스크림.

고디바아이스크림 18,000원

시저샐러드 32,000원

총 40,000원.

캐나다에서 먹어보고 꽂힌 아이스와인!!

좀더 씨원했어야 하는건데 ㅜ_ㅜ

아숩댱. 그래도 맛있어 ㅋㅋㅋ

시저샐러드 진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저샐러드였다.

한국에서 먹기 힘든 시저샐러드.

한국 시저샐러드에 길들여진 나는 내취향 ㄴㄴ.

고디바 진짜 가격깡패인줄만 알았는데,

마카롱2개랑 쿠키2개같이 있다.

근데 마카롱이랑 쿠키 초이스못함 ㅜㅜ

랜덤지급인가요..?




체크인시 디파짓 받는다.

발렛파킹 아멕스카드로 무료!

흡연실 완전완전 야외 산꼭대기에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