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NhaTrang

[나트랑 빈펄리조트] 삼시세끼

by zoy_ 2018. 5. 2.
반응형

리조트 1층에 양 사이드 끝으로 레스토랑 있음

조식 오전 6시~오전10시30분

중식 오후 12시~오후2시

석식 오후 6시~오후10시


식사시에도 이용인원에 맞게 카드키 무조건 다 들구 와야 입장가능~!!!



실내와 실외 두군데서 모두 식사 가능!

근데 실외 핵덥..핵습... 밥먹다가 육수 쏟는 줄 ^_^

역시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먹는 것을 추춴!!ㅋㅋㅋ

주로 실외에는 러시아 분들이 앉으신다.

안더우신가...... 난 이마 워터파크 열려서 도저히 불가능








1식 1쌀국수 완뽕

진짜 마지막날은 쌀국수가 질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나 핫팟, 분짜 이렇게 돌아가면서 나오는데

늘 두가지 타입으로 나오기 때문에 선택하면 됨.


반미는 바게뜨가 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빨 분질러지는줄.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직접 만들어준 반미가 훨 맛있었음 ㅠㅠ 빵 왜케 딱딱해.


분짜는 사랑이죠 ♥

쌀국수 만큼 분짜는 안나온댱 ㅠㅠ 분짜는 중식때만 나왔는데 분짜 두그릇씩 조지고 오지고~


친구는 한국에서 고수를 못먹었는데 베트남가서 고수의 고수됨.

선별작업이 까다로운지 그냥 먹다보니 이젠 괜찮다며 ㅋㅋㅋㅋㅋ

김치도 나오는데 종가집 맛임ㅋㅋㅋㅋㅋㅋㅋ 맛있더라 김치??

완전 서양식의 메뉴들 빼고는 거의 동남아의 향신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입맛 걱정 되시는 분은 미리미리 준비 하시는게 좋을거 같다.


아이스크림 진짜 존맛 ㅠㅠㅠㅠㅠㅠ 조식에는 아이스크림 안나옴!!

바닐라, 초코, 딸기 3개 존맛존맛. 꼭꼭!!! 아이스크림 꼭!

쓰어다 커피를 만들 수 있는데.....음 하이랜드 쓰어다는 맛있는데 DIY로 만들어 먹는건 ㄴㄴ 맛없


조식에만 음료가 있음 (디톡스,과일음료) 

커피와 티는 매번 있으니 걱정 ㄴㄴ 



석식에만 야외에 바베큐 나옴.

어떤날은 맛있고 어떤날은 맛없고 복불복........... 야외 바베큐 콘은 존맛bb

한 3일 먹으면 질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금씩 바뀌긴 하지만 그 맛이 그 맛으므로 별 의미 없음.


과일에 망고랑 망고스틴 없......ㅜㅜ

태국이랑 필리핀은 망고 겁나 나오는데 여긴 없드라..?ㅜㅜ

그래서 패션후르츠 조지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