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NhaTrang

[나트랑 빈펄랜드] 테마파크

by zoy_ 2018. 5. 10.
반응형

조식 와구와구 먹고 아침 일찍 고고! 놀러가쟝






ㅇㅣ구아나. 참. 너. 흠. +_+....b

아쿠아리움 굉장히 짧다. 

밖에는 덥지만 여기는 가만히 있으면 시원하기 때문에

잠깐 들렸다 가는 걸 추천 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더워서 게임장이 그나마 시원하다하니 찾아옴.

"어드벤처월드" 라고 물어봐야 정확히 위치를 알려준다~








게임하러 들어가기 전에 바로 앞에 있는 이것!!!!!!! 이것!!!!!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도 탈 수 있다기에 아무런 의심 1도 없이!!

정말 순수하게 빨라봤자 얼마나 빠르겠어 라는 생각으로

바람 맞으면서 땀좀 식히자~ 이러면서 탔는데.

나는 분명 우리밖에 안타니 따로 타자고 제안을 했지만

나의 친구님께서 같이 앉아서 얘기하자고 한다. 콜

선택한 내가 멍충이 다시 돌려라 시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안에 탑승. 내가 밖쪽으로 탑승.

처음엔 분명 살살 달리다가 나중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심력으로 ㄴ ㅏ 압사당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아팤ㅋㅋㅋㅋㅋㅋ 나 진짴ㅋㅋㅋㅋㅋ

아휴 세탁기같구 막 그래 ^_^;;

분명 땀 좀 식히려고 탔는데 세탁기모드 되자마잨ㅋㅋㅋㅋ 땀 왕창 쏟아지고

친구도 밖으로 안 쏟아지려고 노력하지만

과학이 그렇게 내뜻대로 되나요 ^_^


정방향으로 돌다가 나중에 역방향으로 돈다.

피니쉬를 겁나게 외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너무 웃으니까

사람들 몰려듬. 아 영혼까지 탈수당한 느낌.

각자 따로 타세요. 정말 압사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심력 놀이기구 탑승전후. 압사 후..





무사히 게임랜드에서 푹 쉬다가

해가 지길 기다림. 

이유는!!!!!!!!!!!!!!!!! 관람차!





요렇게 어둠이 깔리면 관람차를 탑승하러 고고고고

다들 몰림ㅋㅋㅋㅋㅋ

역시 사람 사는건 다 똑같앜ㅋㅋㅋㅋㅋ






내부 에어컨 빵빵빵빵! 겁나 빵빵!

개 씨원행 ㅋㅋㅋㅋㅋㅋㅋ

젤 좋아 여기가.

빈펄랜드에서 여기가 천국이요.

음료수 들고 못타요.

동행 그룹만 태워주니까 넘나 좋은 것♥

라스트 탑승 저녁 7시 30분!!!

적어도 7시까지 가는게 좋겠음






음악분수도 하고.











케이블카 타고 뱌뱌~




케이블카는 관람차보다 덜 시원함.

여기 낮에 타면 바베큐 통구이 될듯.



4월말에 갔는데 알파인코스터 (=익스트림런처) 공사중

이용못함 ㅠㅠ ㅅ..............!

롤러코스터 재미 없고 개 짧음.


우드로 되어 있는 롤러코스터가 그나마 좀 길고 재밌음 ㅋㅋㅋ 시원하고


스카이드롭은 그냥 쏘쏘

계속 위로 갔다가 떨어졌다 반복.


에볼루션이라는 거 탔다가 나 정말 피 쏠리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생각하고 탔는데. 그래 처음은 분명 스윙이였어.......

내 무게를 못이겨서 내가 탈출할까봐 너무 후덜덜

다들 반전이 약간씩 있는 그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덥고 습기 쩔어서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폐허가 된 놀이동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줄이 1도 없다. (아주 큰 장점이나 단점. 어떠한 반전이 있는지 체감 불가능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