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NhaTrang

[나트랑] 나트랑 센터 4층 푸드코트!

by zoy_ 2018. 5. 8.
반응형

빈펄랜드 스피드보트 선착장이나 케이블카입구에서 나트랑 센터까지 택시타구 10만동 안나옴.

한 5~10분 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넛 마사지와 마트가 2층에 있고.

GF (ground floor)에 환전소가 있다.

그 환전소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바로 하이랜드!

4층은 영화관과 푸드코트 있음.

포보랑 반미랑 새우 맛잇어 보여서 주문.

총 32만동 나옴.(생맥1+콜라1 포함)

반미 존맛탱 ㅠㅠㅠㅠ 포보 개 존맛 ㅠㅠㅠㅠㅠㅠ흐엉

여기서 먹은 쌀국수가 젤 존맛.

사실 한국에서는 "포홍" 유명하지만

에어컨 없으면 한시라도 있고 싶지 않음!!!

동남아를 넘나 오랜만에 와서

동남아의 습기를 까머귬.........





하이랜드는 나트랑센터 내부에서 못들어감!

나트랑센터 GF 환전소 옆 문에서 나가는걸 추천.

나가자마자 바로 있음.

쓰어다 오리지날 커피 개존맛............나트랑에 스벅없는 이유를 알겠음.

과거에 프랑스의 지배를 받아서 커피와 빵이 유명한 베트남.


베트남=쓰어다커피






2층 코코넛마사지는 짐도 맡겨주고~ 마사지도 잘하고.

가격도 착하고!!!!!! 러빗 ♥

친구는 90분 코코넛.

나는 90분 라벤다.

라벤다 향 1도 안나구요 ^_^ㅋㅋ

마지막에 스톤까지 해줌 ㅠㅠ 

알찬 구성이다.

보라카이에서 스톤받은 기억이 넘나 좋았는데

여기서 받아서 또 행복행복

팁도 두둑하게 주고





입구에 이렇게 작게나마 기념품도 판매함!

옆 마트에서 못사면 여기서 사두 괜찮을듯?

코코넛마사지 바로 옆에 마트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인적으로 환전 환율은 나트랑센터보다는 롯데마트가 더 괜찮은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