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NhaTrang

[베트남에어라인 탑승 후기] 인천-나트랑 깜란공항 왕복편

by zoy_ 2018. 5. 9.
반응형

인천-나트랑 : 인천공항 1터미널

인천 출발은 오전 6시 쯤 출발하므로 3시 30분 까지 카운터에 가야함.

E 카운터 오픈

동남아 국가 중에서 유일하게 스카이팀에 속해 있다고한다.

난 델타에서 스카이팀 최고라는 말은 절레절레~




카운터 가기전에 인천공항 1층 비비고에서 야무지게 먹음

차돌된장찌개는 많이 먹어본 조미료 맛.

낙지비빔밥은 진짜 개노맛..........




우여곡절 끝에 무사 탑승.

탑승하자마자 기내식안내테이블 받음~

에어컨 잠겨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에어컨 오픈합시당!


* 뱅기에 좌석별 스크린 및 충전단자 따위 없으니까 핸드폰 풀충&보조배터리 챙기세요.

그냥 밥먹고 취침할 생각 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석 배열 3-3

핵좁 개좁 아휴 정말 LCC랑 다른게 뭘까

인천-나트랑은 오전 식사에서 초이스

나트랑-인천은 저녁 식사에서 초이스

인천-나트랑에선 오전 비행기이므로 술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한다.

술 주문하고 잠깐 기다리다가 처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니 나트랑이였어요!!!






인천-나트랑 노선 퐄크~ 쏘쏘 낫배드. 흠.ㅋㅋㅋㅋㅋㅋ










나트랑-인천 븨프~

참치샐러드에 고수 팍팍 뿌려져 있음. 

내 친구 고수 1도 못먹다가 고수의 고수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니 먹을만 하다몈ㅋㅋㅋㅋㅋ










나트랑 공항. 

1층은 도착.

2층은 출발.


여기서 우연히 만난 연예인분.

연예인인줄 모르고 신나게 얘기하다가.

주변에서 알아보니까 당황황당.

나 이마에서 또 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요청하고 싶었지만, 우리 넘나 추ㅎㅐ서....

내 얼굴이 실례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층에서 수속, 2층에서 탑승수속하는데

와우~ 웰컴 투 헬게이트 :D

무질서의 끝을 봄.

한국인X중국인X러시아인

각나라 언어는 몰라도 욕인건 알겠더라 ㅎㅎ

한국욕X중국욕X러시아욕

정말...... 개선이 필요해 보이는 공항


아이나 노인과 동행인분들은 패스트 입장 가능하니 눈치보면서 빠른입장 하시길 ㅠㅠ

굿럭!!!


입장하면 흡연실 있음~ 앞에 블로그처럼

문 따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탑승하는 사람들 줄줄이 다 보이는

인체공학적인 설계 ^_^ 와우내



우리 맨 뒷좌석 탔는데......

기울기 제한있는 최악의 자리!!!!!!!!

나 미국갈때 타고 또 타봄 

이번엔 거리가 짧아서 다행쓰



thanks to. 언니

짐 정리도 도와주시고, 

짐도 추가적으로 보내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공항에서의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재충전 잘하시구 앞으로도 더욱 흥하시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